경희대학교
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로그인
  • 발전기금
  • 인포21
  • Webmail

경희대학교 정치외교학과 로고

커뮤니티
동아리
HOME 커뮤니티 동아리
동아리
경희정치학회
학문에서 정의를 찾다! 저희는 정치외교학과 학술동아리 경희정치학회(慶熙政治學會) 입니다.
정치외교학과 학술동아리 경희정치학회는 2006년 개설된 정치외교학과 내의 가장 오래된 전통을 자랑하는 학회입니다. 경희정치학회는 학문의 민주주의를 지향하는 정치학도들의 탐구 공동체로써 정치학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누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자유롭고 자주적인 학문 활동을 전개하고, 학문을 통해 정의와 진리를 탐구하는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KAIR
경희국제정치학회(KAIR)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하는 국제관계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학회입니다. 국제관계를 기반으로 하는 학술이론과 함께 외교정책을 공부함으로써 글로벌 시대에 부합하는 세계시민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매달
동매달(동대문구 매니페스토 달성)은 학문에서의 배움을 사회에서 실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사회공헌 봉사단입니다. 정치외교학에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고, 경희대학교가 위치한 동대문구를 비롯한 마을공동체에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주로 진행합니다. 동아리 부원들이 각자 배운 것을 토대로 협력하여 시민사회에 공헌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소모임
EL’LEET
EL’LEET는 법학전문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우들이 모여 배경지식 증진과 독해력 향상을 위한 독서 토론 활동을 진행합니다. 또한 학점관리를 위한 스터디 활동 등을 병행하여, 부원들의 학습 능력 향상과 동기부여를 목적으로 하는 진로•학술•교양 공동체입니다.
정외민턴(POLINTON)
정외민턴(POLINTON)은 정치외교학과 내 배드민턴에 관심이 있는 학우들의 친목 도모와 배드민턴 기량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체육 소모임입니다. 정기적으로 인근 체육관에서 활동을 진행하며 배드민턴에 필요한 기술들을 습득하고, 단식, 복식 경기를 진행하며 정치외교학과 학우들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모임입니다.
포크볼(POKBOL)
포크볼(POKBOL)은 야구를 사랑하는 정치외교학과 학우들의 친목 도모 및 야구 관련 지식 함양을 목적으로 하는 소모임입니다. 야구에 대한 건강한 토론과 관람을 목표로 하여 정기세미나를 비롯한 특별세미나, 정기적인 야구 직관, 야구 단관, 비대면 야구 관련 논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드카(VODCA)
보드카(VODCA)는 보드게임 소모임으로,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정치외교학과 학우들이 즐겁게 보드게임을 즐기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공동체입니다.다양한 보드게임 활동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사고력을 향상함을 목표로 합니다.

서울캠퍼스 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국제캠퍼스 1710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덕영대로 1732 광릉캠퍼스 12001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수목원로 195 COPYRIGHT © KYUNG HEE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